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기계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간단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계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소개하겠습니다.

카카오톡 부계정이 있으면 참 좋은데 그렇게 사용하지 못해 참 난감했죠. 하지만 간단한

SMS인증만 해결되면 나머지 절차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해당 절차에 따라 잘 따라오신다면 어렵지 않게 공기계를 통한 카톡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PC를 통한 카카오톡 계정 생성

PC에서 카카오톡 계정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계정으로 모바일 혹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이용할 수는 없죠. 

여기서는 이메일 인증만 하시면 됩니다. :)

PC를 통해 가입하는 이유는 이메일 인증 후 휴대폰 문자 인증을 별도로 받기 위함 입니다.

휴대폰만으로도 어플 설치 후 SMS인증 받고 모두 가능하니 편한 방법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전 이게 편해서 PC와 휴대폰 따로 한 것입니다. 절차가 조금은 복잡?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이거 못따라오시면.... 좀 그렇죠 ㅎㅎ

.

카카오계정에 가입되었다는 환영 안내 입니다. :) 


2. Talkatone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휴대폰 인증 문자를 받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물론 "무료" 문자 수신됩니다.

솔직히 어디까지 무료인지 모릅니다. 제가 문자를 카카오톡 인증을 위해 한번 받아봤기 때문에....

여러번 사용하지 않아서.... ^^;;

 

Talkatone 회원가입은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접 입력해서 가입하는것도 어렵지 않으니

ID를 직접 생성하세요.

 

공기계 카카오톡 계정을 만들기 위해 미국의 가상 전화번호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1 번호를 말이죠 ^^ 예전에도 비슷한 어플로 번호 부여를 받았는데 지금은 막혀 있더군요.

현재 2017년 1월2일 Talkatone 을 통핸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는 가능합니다.

3 번에서 인증번호는 위와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 번호의 발신번호도 확인가능하네요.


3. 이제 가상번호도 받았으니 공기계 카카오톡 계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공기계에 카카오톡 어플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PC에서 가입한 카카오톡 계정의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공기계가 아닌 사용중인 휴대폰이라면 로그아웃 하시고 다른ID로 로그인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SMS인증을 받으라고 나오면 +1(국가코드)를 제외한 숫자를 입력하시면

잠시 후 Talkatone 앱에 바로 인증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숫자 4자리를 입력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이제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주소록 친구 자동추가"는 해제 하신다음 가입완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친구 자동추가는 정말 싫어요 ^^ 내가 원하는 사람만 추가할 수 있도록 해제 하세요.


이렇게 가입이 완료되면 가입한 이메일로 어떤 단말기의 IP로 접속했다는 정보도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해킹이나 부적절한 접속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만... 머 그렇다는 이야기입니다.


공기계 카카오톡 계정 만들기 쉽죠? 

혹 인증 받는 어플이 시간이 지나면 막힐 수 있습니다. 그때는 다른 어플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제 공기계로 카톡 즐기로 가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