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휴대폰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실행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의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기존 스마트폰화면을 피씨에 보여주는게 전부라 생각했으나 앱플레이어라는게 있었군요. :) 화면을 단순히 보여주는게 아닌 피씨에 안드로이드앱을 구동하여 빠르고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일단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며 구글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화면

우선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MAC 버전과 윈도우버전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본인 PC사양에 따라 선택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https://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

처음 이용해도 어렵지 않습니다. 앱스토어 구글 로그인만 하시면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앱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어플은 150여개국가에서 1.5억명이 이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안드로이드앱을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기에 앱으로만 제공하는 서비스도 피씨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팡플레이 같이 앱으로만 현재 서비스가 되고 있는 것을 PC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키보드, 게임패드 등을 활용하면 게임을 자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앱을 구동하여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

쿠팡플레이 역시 앱을 통해서만 아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이런 안드로이드 플레이어를 통해 피씨등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