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스트소프트 해킹 후 알패스 임시점검 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 해킹 사고 이후 알패스가 오늘 하루종일 임시점검 중이네요 ㅠㅠ

비밀번호를 전부 메모할 수 없고 외울수 없어서 이용하는게 알패스였는데..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한번도 임시점검 창을 본적이 없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지금까지 계속 점검중입니다.

업무를 볼 수 없을 정도네요. 업무의 특성상 여러 ID를 계속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비번을 모르니 이건 머.. 하루 종일 업무 마비 입니다. 공지라도 좀 미리 하던지 왜 피해를 사용자가 지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12시40분까지 정상적인 서비스를 재개 하겠다고 하구선.. 지금은 다시 18시까지라고 하네요. 오늘 하루 놀고만 있을 수 없는건데... 아 진짜 너무하는거 아닌지

이스트소프트 고객센터 1544-8209 는 하루 종일 통화중이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비번 확인할 수 있는 곳도 전혀 없고 정말 짜증 나네요

아!! 짜증짜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