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 해보셨나요?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갑자기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가 실검에 있길래 봤더니 집사부일체에서 나왔더군요.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가 사부로 출연해서 출연자에게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를 진행한 모양입니다. ㅎㅎ

멤버들의 기질테스트 결과에 눈물을 보이기 까지 했다는데 ㅋㅋ

친절하게도 집사부일체 제작진이 공식 홈페이지 사부추천 코너에 기질 테스트 내용과 방법을 공개했는데 관련 내용은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테스트 방법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프로그램 만든 것도 있습니다. 자신의 성향을 클릭만 하시면 되는데 제가봐서는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거 보다는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제가 테스트 한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 입니다. ㅎㅎ 대표적인물이 반기문, 신동엽씨네요. ㅋ

점액질은 평화주의자라는데 음.. 좋은 말인거 같네요 풉! 한번 시간되시는 분들 테스트 진행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히포크라테스 기질 테스트 바로가기


<집사부일체 홈페이지 바로가기>

테스트 방법

각각의 번호에 따라 네 개의 단어가 나타납니다.


당신을 가장 잘 나타낸다고 생각하는 단어 왼쪽에 표시를 하여 40번까지 모두 마치세요.

하나도 빠트리지 말고 답해야 합니다. 어느 단어가 가장 잘 나타내는지 잘 모르겠다면,

당신의 배우자나 친구에게 물어보거나, 당신의 어렸을 때 모습을 떠올리며 생각해보세요.


테스트 결과


강점과 약점의 체크된 수를 파악하여 합계란에 표시합니다.

가장 많은 수가 있는 곳이 당신의 주기질, 다음으로 많은 부분이 당신의 부기질입니다.

대부분 두 가지 부분이 다른 두 가지 부분보다 많이 나옵니다.

처음부터 순서대로 다혈질, 담즙질, 우울질, 점액질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많이 나온 두 가지 기질을 혼합하여 당신의 기질을 부릅니다.

(ex. 다혈질이 가장 많이 나오고, 점액질이 다음으로 많이 나왔다면 다혈/점액입니다.

     담즙질이 가장 많이 나오고, 우울질이 다음으로 많이 나왔다면 담즙/우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