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C방 살인사건 정리 청와대 국민청원 답변을 기다린다

반응형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약 80만명>

일단 이 피의자들이 조선족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경찰에서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관련 기사는 여기서 확인 가능합니다.

<강서구 피시방 살인 사건 청원 내용>

신고녹취록 실제 녹취록은 아닙니다. 기자들에게 공개된 것이라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것들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2018년 10월 14일 엊그제 일어난 강서구 피시방 살인사건에 대한 청원입니다. 


21세의 알바생이 불친절했다는 이유로 손님이 흉기로 수차례 찔러 무참히 살해당했습니다. 

피의자가족들의 말에 의하면 피의자는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스를 보며 어린 학생이 너무 불쌍했고, 또 심신미약 이유로 감형 되려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우리 아이가 너무 놀라워하며 이야기를 합니다. 

위 뉴스 보셨냐며.. 자기가 아는 형이라고... 

모델 준비하며 고등학교 때도 자기가 돈 벌어야한다며 알바 여러개 하고, 그러면서도 매일 모델수업받으러 다닌 성실한 형이라고 합니다. 

키도 크고 성격도 좋아서 성공 할 줄 알았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기냐며... 

서로 경쟁자일 수도 있는데, 자신도 고등학생이면서 더 어린 동생들 잘 챙겨 주던 고마운 형이라며 너무 슬퍼합니다. 

피의자 말만 듣고, 그 학생이 불친절 해서 마치 원인제공 한 것 처럼 나온 뉴스에도 화가 납니다.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는 일이며 피해자가 내 가족, 나 자신 일 수도 있습니다. 


언제까지 우울증, 정신질환, 심신미약 이런 단어들로 처벌이 약해져야 합니까. 

나쁜 마음먹으면 우울증 약 처방받고 함부로 범죄를 저지를 수도 있습니다. 심신미약의 이유로 감형되거나 집행유예가 될 수 있으니까요. 

지금보다 더 강력하게 처벌하면 안될까요? 

세상이 무서워도 너무 무섭습니다. 

자신의 꿈을 위해 어릴 때부터 성실하게 살아온 젊은 영혼이 하늘에서 편히 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강서구 PC방 살인 피해자 담당의 남궁인 올린 페이스북 글 전문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facebook.com/ihn.namkoong/about

<추모위치> 추모 위치 강서구 내발산동 689-1 지하 피씨방

아직 청와대 청원에 대한 답변을 없습니다. 답변 내용 확인 즉시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YTN 동영상으로 또는 사진으로 김성수 얼굴 공개 되었습니다.

김성수 링크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