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봉탐색기 나의 연봉순위는?

반응형

본인의 연봉만 입력하면 전체 근로자 중 본인의 순위를 알 수 있는

연봉탐색기 2019 한국납세자연맹이 최신버전을 선보였다.

1년동안(2016년)만기 근속한 근로자 1115만명 중 나의 연봉순위 및 정보를 알려주는

연봉탐색기 2019 버전 서비스이다.

세금, 실수령액, 절세비율, 연봉에 맞는 각종 세테크팁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납세자연맹 홈페이지이다.

연방만 입력하면 다음의 9가지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다.


1. 나의 연봉순위

2, 세금 등을 제외한 내 연봉 실수령액

3. 내 연봉에서 빠져나가는 공제항목 분포와 금액

4. 연봉이 100만원 인상되었을 때 나의 몫은?

5. 소득공제가 늘어나면 환금액이 얼마나 증가하나?

6. 세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나의 연봉은?

7. 신용카드 공제문턱, 카드공제를 최대로 받기 위한 나의 주출액

8. 종교단체와 기타 지정기부금 최고한도

9. 의료비공제문턱과 의료비최고한도를 받기 위한 지출액

<출처>한국납세자연맹

가끔 궁금했다. 신용카드 공제, 카드공제 최대로 받기위해서 내가 지출해야 하는 금액

그리고 기부금 최고한도, 의료비 공제 최고한도 ㅎㅎㅎ

올해부터 합리적인 소비지출을 계획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ㅎ

연봉과 관련된 앱도 많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반응형